교육목표 및 목적
명지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서비스경영학 전공과정은 서비스경영분야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혁신적 경영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교육목표로 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서비스업의 고도화와 융합화가 이뤄지면서 서비스 경제화가 활발하게 진행 중에 있고, 세계 주요국들은 세계 경제 및 산업 환경 변화에 따라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서비스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서비스 과학화, 서비스 엔지니어링 등 혁신역량을 강화함으로써 기업 활동의 서비스화와 경제의 고부가가치화를 추진하고 있다.
명지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서비스경영학 전공과정은 서비스산업의 다양한 영역에서 실무를 담당하고 있는 업계의 리더 및 현장관리자와 해당 산업에 관심을 갖고 새로운 사업기회를 모색하는 창업자 및 인접 분야 종사자를 대상으로 뷰티 서비스, 미디어 & 이벤트 서비스, 글로벌 서비스,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 품질관리 등 새로운 산업환경에 적합한 서비스 산업분야의 이론과 실무를 교육하여 현장에 강한 핵심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교육목적으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