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계획서
교과목코드 | M10070 | 교과목명 | 유통사례연구 |
---|---|---|---|
강의학과 | 유통물류학과 | 교수 | 김성영 |
교수소속 | 유통물류학과 | 이수학년 | |
과목구분 | 과정구분 | 석사과정 | |
이메일 | wing7513@naver.com | 전화번호 |
주차 | 주제 |
---|---|
1주차 | 나의 유통연표 |
2주차 | 소매업 중심 시장에서 고객 중심 시장으로 전환 |
3주차 | (유통업에 있어서) 천동설과 지동설 그리고 양동설 |
4주차 | 顧客에서 考客으로 관점이동하라 |
5주차 | 1등 유통업의 성공 조건 |
6주차 | 불황, 어떻게 볼 것인가 |
7주차 | 가치 소비 시대 V = Q / P |
8주차 | 영업 실적은 <기업 체질>의 결과 |
9주차 | 선무당도 사람 잡는다 ? <개선> 과 <개혁> 의 차이 |
10주차 | 일류 유통 기업의 상품 운영 노하우 |
11주차 | Retail Tec의 활용과 실천 |
12주차 | 유통 리더의 의사 결정 기준 <고객> |
13주차 | 대형 마트의 종언, 온라인 독주 시대? |
14주차 | 신유통 채널의 성공 공식 |
15주차 | 유통업의 영원한 숙제 |
16주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