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학기 기말고사 시행 세부사항 안내

  • 작성일2020.11.16
  • 수정일2020.11.25
  • 작성자 최*현
  • 조회수2316

1. 기말고사 기간 : 2020.11.30(월) ~ 12.12(토)


2. 기말고사 시행방법 : 대면고사, LMS를 이용한 온라인고사, 실시간 온라인 시험, 과제물 제출, 기타

(1) 강좌별 기말고사 유형 확인방법

- LMS 강좌 : 강좌별 게시판

- 대면수업 및 실시간 화상강좌 : 해당 수업시 담당교수가 직접 공지

(2) 고사유형은 개설강좌 담당교수가 선택

(3) LMS시스템을 이용하는 경우는 과제물 대체고사, 주관식 유형의 고사만 가능하며, 객관식 고사는 시행 불가


3. 기말고사 기본 준수사항

(1) 당초 배정된 시간표상의 수업요일과 수업시간에만 시험 시행

(대단위 분반강좌, 수업시간이 없는 당초 교내 원격강좌, 합반강좌 등 과목의 특성상 일부 강좌는 수업시간 이외의 시간에 고사 진행)

(2) 고사실은 생활속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시험인원 배정 및 1칸씩 띄워앉기

(3) 고사시간은 강좌별 50분까지 시행하며, 10분간 환기

(4) 수험생은 마스크 착용 필수(미착용시 입실 불가)


** 명지대학교 강의실 호수 확인방법 **

external_image


** 캠퍼스별 주요 건물번호 안내 **

external_image


4. 고사장 입실 절차 안내

(1) 등교 당일 문진표 작성(홈페이지 메인화면 롤링배너 메뉴 중  "학교출입시 문진표작성" 을 클릭)

- 문진표는 등교하는 날마다 작성되어야 함(전날 작성 불인정)

- 문진 완료화면("출입확인서")을 건물출입시 발열체크 담당자에게 보여주기

(2) 건물 입구에서 발열체크

(3) (비발열시) 의류, 마스크 등에 건물출입 승인용 스티커 부착(건물이동시 스티커 부착자는 별도의 발열체크가 면제되나, 당일에 한함)

(발열시)   학생과 발열체크 담당자는 건물외부에서 체온 재체크

(4) 체온 재체크에도 발열시에는

(인문캠퍼스) "발열의심자 안내문"을 수령한 후, 경상관 앞으로 이동하며, 도착후 보건의료센터로 전화하여 도착하였음을 통지(02-300-1760,1761)

(자연캠퍼스) 보건의료센터 담당자가 도착할 때까지 건물 밖에서 대기

(5) 고막체온계로 체온 재측정

(6) 최종 발열자로 판정시 관할 보건소로 이동 - 감염확산을 위해 버스, 택시 등 이용 불가

(인문캠퍼스) 서대문구보건소로 도보 이동

(자연캠퍼스) 처인구보건소로 도보 이동

* 시험당일 고사장 건물의 발열체크 대기자가 많을 경우 상대적으로 대기자가 적은 교내 타 건물에서 발열체크 확인을 받아 본인의 고사장 건물로 입실 할 수 있음

  (7) 기말고사 기간 중 학교출입을 위해 학생증은 필요없으나, 기말고사 기간 이외 학교출입시에는 학생증이 필요하오니 학생증이 없는 학생은 등교 당일 학생증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학생증 신청방법 : 신규발급 - 교내 하나은행을 방문하여 신청(10일후 재방문하여 학생증 수령)

재발급(훼손 및 분실시) - 학사지원팀을 방문하여 신청(당일 10분후 수령)

자세한 발급절차는 아래의 링크주소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mju.ac.kr/mjukr/257/subview.do?enc=Zm5jdDF8QEB8JTJGYmJzJTJGbWp1a3IlMkYxNDMlMkY3MDU2MCUyRmFydGNsVmlldy5kbyUzRnBhZ2UlM0QxJTI2c3JjaENvbHVtbiUzRCUyNnNyY2hXcmQlM0QlMjZiYnNDbFNlcSUzRCUyNmJic09wZW5XcmRTZXElM0QlMjZyZ3NCZ25kZVN0ciUzRCUyNnJnc0VuZGRlU3RyJTNEJTI2aXNWaWV3TWluZSUzRGZhbHNlJTI2aXNWaWV3JTNEdHJ1ZSUyNnBhc3N3b3JkJTNEJTI2


5. 수험생 유의사항

(1) 대면고사 응시 불가자

-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자가격리중인 자, 치료중인 자, 기타 사유가 있는 자는 등교하지 아니하며, 해당 사실을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으로 통보

- 시험당일 등교전 자가체크시 코로나19와 관계없이 발열자는 등교하지 아니하며, 발열사실을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으로 통보

- 시험당일 마스크 미착용자는 시험응시 불가(분실 및 훼손을 위해 여분의 마스크 준비)

(2) 강좌별 시험일정이 중복되는 과목 발생시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으로 사실 통보

(3) 2020년 3월에 입학한 신.편입생의 경우 대면고사 응시자는 사전에 우리 대학의 홈페이지에서 건물위치 파악 후 입실(https://www.mju.ac.kr/mjukr/193/subview.do)

(4) 발열체크 및 문진표 작성등으로 인해 입실시간이 상당히 소요될 수 있으므로 고사실시 30분전 학교 도착

(5) 고사실 입구에 비치된 손소독제로 손위생 실시

(6) 생활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고사실에서 한칸씩 띄워앉기

(7) 응시자가 시험 도중 기침 등의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해당 고사 종료 후 퇴실 조치 및 보건의료센터로 사전 통보후 전화 안내따라 실행

(8) 시험방법에 관계없이 부정행위자는 학칙에 따라 엄정 처벌(성적 불인정 및 학생징계위원회 회부)

(9) 시험당일 시험종료후 교내체류 불가하며, 즉시 귀가


6. 인문캠퍼스 주차 안내

인문캠퍼스 교육공간 신축공사로 인해 주차 5부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시험감독자, 수험생 중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은 아래의 5부제에 해당되는 요일은 주차가 불가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월요일 : 차량번호 끝자리 1번, 6번 진입통제

화요일 : 차량번호 끝자리 2번, 7번 진입통제

수요일 : 차량번호 끝자리 3번, 8번 진입통제

목요일 : 차량번호 끝자리 4번, 9번 진입통제

금요일 : 차량번호 끝자리 5번, 0번 진입통제


7. 기말고사 기간 중 주요 시설물 이용 안내

   (1) 인문캠퍼스 교내 복지시설 : 미운영

   (2) 자연캠퍼스 교내 복지시설 : 미운영

   (3) 도서관 : https://lib.mju.ac.kr/bbs/Detail.ax?bbsID=1&articleID=1706
   (4) 인문캠퍼스 기숙사 : http://jw4.mju.ac.kr/user/sdorm/index.action
   (5) 자연캠퍼스 기숙사 : http://jw4.mju.ac.kr/user/dorm/index.action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