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 2020-2학기 교직과정 학습동아리 지원 안내

  • 작성일2020.11.06
  • 수정일2020.11.06
  • 작성자 나*진
  • 조회수1147

교직과정 이수학생 중 예비교사로서의 소양 강화를 목적으로 교원임용고시 준비를 위한 학생들에게

다음과 같이 학습동아리 지원을 안내하오니 신청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시행건명 : 교직과정 학습동아리 지원


2. 시행목적 : 교원임용고시 대비 그룹스터디를 통한 학습역량강화

 

3. 신청기간 : 2020.11.09(월) 09:00 ~ 11.13(금) 16:00까지


4. 접수방식 : 이메일 접수 (sobonghoji@mju.ac.kr)

 * 이메일 제목으로 "[학습동아리] 학과, 학번, 성명"으로 적고,  

   메일본문에는 연락처와 함께 관련 지원서류를 첨부하여 접수해야 합니다.

   임의의 제목으로 보낸 이메일은 접수불가합니다.

 

5. 지원대상 : 교직과정 선발자(3학년 이상 재학생)


6. 지원그룹 : 총 5팀(동아리별 3~4명으로 구성)


7. 지원금액 : 1인당 3만원


8. 지원요건

  가. 참여학생의 자발적 학습

  나. 학습동아리 내 대표자 1명을 선정하여 신청서 제출

  다. 학기당 15시간 이상의 모임(학습)을 가져야 함

  라. 모임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및 예방을 위해 ZOOM 등을 이용한 비대면(온라인) 으로 진행 (대면모임 금지)

  마. 임용고사 준비와 관련하여 교직 및 전공 관련 도서구입 및 인터넷강의 수강료 등 임용고사 준비에 필요한 직접경비에 한하며, 

       식대, 다과비, 소모품 등 간접경비는 지원불가

  바. 명지대학교 사업자로 발행된 현금영수증을 결과보고서와 함께 제출 후, 개인별 지급

      (명지대학교 사업자 번호 : 110-82-00297)

     * 개인 신용카드 영수증 또는 개인 현금영수증은 인정 불가

  사. 영수증은 2020.11.16(수) ~ 2021.01.22(금) 기간에 발행된 것만 인정


9. 결과보고서 제출기간 : 2021. 01. 29(금)까지


붙임  1. 학습동아리 신청서 1부

         2. 학습동아리 결과보고서 1부.  끝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