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신입생 학습능력평가] 추가합격자 및 미응시자 원격고사 안내

  • 작성일2021.02.19
  • 수정일2021.02.26
  • 작성자 이*성
  • 조회수7209

[2021학년도 신입생 학습능력평가] 추가합격자 및 미응시자 원격고사 안내

 

안녕하십니까. 신입생 여러분!

명지대학교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명지대학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2021학년도 신입생 학습능력평가고사를 원격 비대면시험으로 진행하고자 하오니 다음의 안내사항을 숙지한 후 시험에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본 시험은 추가합격자 및 기존 합격자 중 2021.02.18.() 신입생 학습능력평가 미응시자 만 응시 가능합니다. 기존 응시자는 로그인 및 시험 응시가 제한되며 중복 응시할 경우 '0' 처리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험사이트 바로가기 -> http://edu.eduklc.com/2021/

- 장애학생 시험사이트 바로가기 -> http://edu.eduklc.com/2021d/

 

대리응시 방지를 위하여 850점 이상자는 개강 후 시행 되는 첫 번째 모의토익에 의무 응시해야 합니다. 1차 모의토익에서 800~850점 이상 고득점을 취득하지 못하면 대리응시 의심자로 분류되고 이를 소명하지 못하면 학칙시행규칙(학사과정)2-2-1에 따라 부정행위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영어수업 면제 자격도 제한 될 수 있으니 반드시 본인 실력으로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기준 점수 800~850점은 시험 난이도에 따라 조절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입생 학습능력평가의 시험문제나 답안에 대한 공유는 부정행위로 학칙에 의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시험대상자 : 추가합격생 및 2021.02.18() 신입생 학습능력평가시험 미응시자

 ※ 시험 응시 가능시간은 화면 멈춤(프리징) 현상을 감안하여 책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시험시간은 로그인이 되는 순간부터 카운트가 되므로 시험시간 내에 반드시 시험을 완료하여 주십시오.


다       음

 

 

1. 시험일시 : 2021.02.22.() 13:00

 * 학과 구분 없이 동시 진행됩니다.

 * 수학시험을 보는 학과는 수학 또는 토익시험 순서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응시 가능합니다.

 

2. 시험응시방법 : 인터넷 응시

                     (웹브라우저는 크롬만 사용 가능 설치안내 https://www.google.com/chrome/)

                     크롬외 사파리, 오페라, 파이어폭스도 가능하나 인터넷익스플로러는 사용 불가)

 가. 로그인 방법

  1) http://mju.ac.kr 우리대학 메인 홈페이지 접속하여 팝업창 또는 공지사항의 응시 링크 클릭

  2) http://edu.eduklc.com/2021/ 주소를 직접 주소창에 입력하여 접속

  3) 장애학생 신입생 학습능력평가 편의지원 요청 학생 로그인 : http://edu.eduklc.com/2021d/

   ※ 신입생 학습능력평가 편의지원을 요청한 장애학생은 반드시 위 주소로만 접속하셔야 합니다.

 나. 로그인 계정 : (아이디 - 수험번호, 비밀번호 - 생년월일 6자리)
 ※ 로그인은 시험 당일에만 가능합니다. 스피커나 이어폰을 설치하셔야 리스닝(LC)시험이 가능합니다.

 

3. 기타안내

 가. 신입생 기초학습능력평가는 대학영어와 대학수학 교과목의 수준별 학습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중요한 시험입니다. 주변 친구 또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 도움을 받아 응시하게 되면, 본인의 수준에 상응하는 반으로 배치가 되지 않아 오히려 대학 학습에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모든 시험은 크롬에서 진행 하세요(화면 하단에 크롬 설치 버튼이 있습니다.)

    (크롬외 사파리, 오페라, 파이어폭스도 가능하나 인터넷익스플로러는 사용 불가)

 

 나. 자연캠퍼스 학생의 경우, 수학 및 영어시험을 모두 응시하는 단과대학 학생들은 다음의 절차에 따라 응시하십시요.

  1) 수학시험을 보는 학과는 수학 또는 토익시험 순서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응시 가능

  2) 수학시험에 해당되지 않는 학과는 응시 불가

  3) 수학시험 응시 대상학과:

     자연과학대학 전체학과(식품영양학과제외)/ 공과대학 전체학과 / ICT융합대학 정보통신공학과 /

     자연공학계열 전공자유학부

 다. 평가 시간은 수학 60, 토익 120분입니다. 화면 멈춤(프리징) 현상으로 인한 재부팅, 재로그인 등을 감안하여 응시가능 시간을 책정했습니다.

 라. 정해진 시간 내에 시험을 완료해야 하며, 완료하지 못한 문제는 모두 오답처리 됩니다.

 마. 보기나 답을 선택/입력하고, 아래의 [확인/다음] 버튼을 클릭하세요.

 바. 우측의 문제 번호를 클릭하면 해당 번호 문제로 이동됩니다.

 사. 문제번호가 흐릿한 것은 답이 입력된 것입니다.

 아. [Search] 버튼을 클릭해서 풀이하지 않은 문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 모든 문제를 다 풀이 하였다면 [제출]버튼이 빨간색으로 변하고, 제출을 해야 만 시험이 완료됩니다.

 차. [제출]전까지는 문제 번호를 클릭해서 검토할 수 있습니다.

 

 ▶ 접속자가 몰려 화면이 멈추거나 접속이 불가할 경우 다음 안내에 따라주세요

  - 진행 해 왔던 시험 정보는 모두 남아 있습니다.

  - 창을 닫고 약 10분 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 Part별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 LC재생이 느린 경우 다른 Part를 먼저 풀이 하세요.

  - 시험시간은 LC(Part1,2,3,4)RC(Part5,6,7)이 별도 관리 됩니다.

 

4. 문의 연락처

 - 시험 응시 방법 및 오류 관련 : 02-783-0533

 - 자연캠퍼스 방목기초교육대학 : 031-330-6642

 - 인문캠퍼스 방목기초교육대학 : 02-300-0856

 

 

 

2021.02.19.

 

방목기초교육대학장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